Bt Yuns Business 효과적인 휴식을 취하세요

효과적인 휴식을 취하세요

직장에서 긴 하루를 보낸 후 피곤하게 집에 돌아오셨습니까? 긴 하루를 보낸 후 발이 피곤하고 아플 수 있습니까? 아니면 조금 더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며 몸의 통증을 완화해야 합니까?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휴식을 취하고 필요한 안도감을 얻을 충분한 시간이 없습니다. 자, 이제 마사지 의자는 마사지의 모든 장점을 집에서 편안하게 제공합니다.

마사지 의자는 이제 다양한 유형의 통증을 완화하도록 설계된 많은 새로운 기술을 통합합니다. 오늘날 마사지 리클라이너는 전신 마사지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완은 모든 마사지를 받을 때 중요한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음악이 연주되어 마음을 진정시키고 몸에 가해지는 긴장을 풀어줍니다. 이 장력은 일반적으로 강성을 유발합니다.

마사지 의자에는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 MP3 부산출장마사지 플레이어가 함께 제공됩니다. 제공된 헤드폰을 끼고 마사지 세션을 시작하세요. 마사지 리클라이너가 몸을 이완시키는 동안 음악은 마음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웨덴식 마사지 요법과 같은 마사지 요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유명한 마사지 기술은 안마의자에 복제되었습니다. 마사지 리클라이너는 의자의 여러 부분을 조정하여 스웨덴식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지압 마사지를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네, 안마의자에서 복제된 지압 마사지도 찾을 수 있습니다. 지압 마사지는 증가하는 압력과 깊은 완화로 유명합니다.

마사지 의자에는 압축 스타일 마사지도 제공됩니다. 신체의 다른 부분을 짜내도록 특별히 설계된 에어백이 있습니다. 이렇게 쥐고, 잡고, 풀어주는 것은 다른 근육과 다른 연조직 부위의 경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발이 아프면 신발을 벗고 발 웅덩이에 넣으십시오. 반사 요법 발 마사지를 활성화하십시오. 반사 요법 발 마사지는 발바닥에 있는 7200개의 신경 말단을 자극합니다. 이것은 하루 종일 발을 딛고 있는 사람에게 큰 안도감을 제공합니다.

마사지 의자는 근육을 늘리고 당기고 늘리도록 설계된 특정 동작과 함께 제공됩니다. 주무르기 등의 마사지 동작은 긴장완화와 등과 어깨에 탁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