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 Yuns Business 방송학교와 그 명성

방송학교와 그 명성

비디오 게임, 영화 및 웹을 사랑하십니까?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다면 Washington D.C. Broadcast Schools가 그러한 직업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방송 공부는 기본을 공부한 다음 이 지식을 실습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음악, 스포츠, 인터넷, 기술, 텔레비전에 열정이 있거나 더 많은 청중에게 지식, 창의성, 인상을 공유하는 데 열정이 있는 경우라면… 바로 이곳이 적합합니다. 방송 학교의 첫날에는 전문가들이 매일 사용하는 최첨단 소프트웨어와 장비를 즉시 접하게 될 것입니다.

전문 방송인이 만든 이 프로그램에는 아나운서와 프로그램 디렉터가 있으며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예를 들어” 엄청난 양의 해외축구중계 음성 코칭, 멘토링, 교육 및 교육을 받고 번영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방송을 켜고 뮤직 비디오나 단편 영화를 촬영 및 편집하고 음악적 측면을 탐색하고 이 모든 작업을 몇 년이 아니라 몇 개월 만에 완료하게 될 것입니다. 워싱턴 DC 방송 학교에서 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TV와 라디오 방송국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방송의 세계에는 기회의 세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라디오에서 더 빠르고, 더 저렴하게 경력을 쌓을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자신이 원하는 방송 경력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Washington DC 방송 학교는 능동적인 방송 환경에서 창의적 자아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